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에드센스 2차 승인 검토

by EverMoon 2018. 12. 31.

에드센스를 신청하고 1차 까지는 빠르게 승인을 받았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신청을 하게 되면 1차 승인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2차 승인까지의 길이 멀고너무 어렵네요.




사이트항복에 들어가면 최대 14일이 소요될수 있다고 하지만 세부정보에는 1일 이내에 완료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아직 14일이 되려면 멀었지만 컨텐츠의 양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에드센스 2차 승인 무한검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저도 이곳저곳에서 자료를 수집하여 2차 승인을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나 2차 승인은 딱히 정답은 없어보였습니다.


탈퇴후 재신청 하시거나 코드를 다시 삽입하거나 위치를 변경하거나 또는 컨텐츠의 양을 충분히 늘리거나 등등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었지만 그냥 시간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일단 2차 신청을 한 후에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메일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메일에는 두가지가 있겠습니다. 승인이 되지않았다는 메일과 당연히 승인되었다는 메일인데요.

메일을 받은 후에 자신이 개선해야 할 것들을 개선하고 2차승인을 재 신청하면 될것 같습니다.


현재 저는 2차승인에 대한 메일이 오지 않고 있기때문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일이 오면 다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2차 승인이 결정될때까지 무작정 기다리지만 마시고 삽입될 광고를 미리 만들어 두시거나 컨텐츠를 보강해두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한페이지에 구글광고가 3개 이상 들어가지 못하도록 되어있었으나 현재는 그 재재가 풀렸다고 합니다.


광고의 개수는 상관없지만 일단 이전과 같은 점은 광고와 이미지가 붙어있거나 컨텐츠가 부족한 이미지로만 만들어진 게시물에서는 경고가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바뀌 광고 정책을 에드센스에서는 알려주지 않고 있으므로 포럼이나 관련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